셔츠룸은 단어 그대로 룸 담당 여성이 셔츠를 입고 접대하는 컨셉의 유흥 시스템입니다. 강남에서 최초로 시작한 컨셉으로 강남 셔츠룸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매일 매일 메이크업과 드라이를 하기위해 고급 헤어샵을 찾고 콜택시를 탄다.
여기서 활동하는 매니저들은 외모와 미모 뿐만 아니라 높은 서비스 기술을 지니고 있습니다.
재방문률이 높은 이유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역삼역은 세무서, 대형 글로벌기업 구글코리아가 있으며 유한회사들 및 일반 중소기업들이 많이 있어서 사무실 위주의 빌딩들로 대로가 꽉차있다.
텐프로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에게 궁금증이 해소될 만한 글을 퍼왔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세요.
강남실장은 위에서 소개한 유흥 업종 영업 부장님들이 쉽게 고객님을 유치할 수 있도록 프로필 무료 등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역삼동 업체들을 보면 같은 건물에 층이 다르면 사업자도 다르게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실상은 출입구는 동일하며 같이 운영을 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세금과 단속에 밀접한 관계를 이루고 있다.
텐프로는 고객의 선호를 최대한 존중하여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건물소유주의 아들등 하이클래스층들이 방문하기 떄문에 사회 상류층 인맥을 만드는데에도
텐카페 수위는 무제한이다라고 볼 수 있는데 고급업소에 방문하는 경우 아무리 고급스럽고 아가씨들 수준도 높다고 하여 점잖게 놀아야 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 업소에서 작은 터치에도 거부하고 방을 포기하고 나간다거나 그런 경험 있으실 겁니다.
회사나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텐프로에서 돈을 내고 왕 대접을 받으며 풀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텐프로가 고급지기 때문에 매너 있게 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텐프로를 다니다 보면 자본주의가 무엇인지 체감하게 됩니다. “돈만 주면 뭐든 다 해주는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 전해진 소문이다. 텐프로 업소도 다른 업소와 마찬가지로 강남 텐프로 룸살롱이다.
또한, 텐프로는 안전한 이용을 위해 특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